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한남동 카페 브런치 가볼만한곳 세르클 한남 Cercle 웨이팅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22. 4. 9. 23:17

본문

Cercle 한남 _ "


유럽풍 분위기가 느껴지는 세르클 한남!
핫 플레이스 냄새 나는 곳 입니다.
이태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어요.
한강진역 1번출구에서는 도보 11분 소요됩니다.
제가 갔을땐 가오픈 기간이였던 것 같은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 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한 4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다릴 가치 있었다는 세르클 한남.

요렇게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해 있답니다😉
👆위의사진은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출발했을 때👆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open 수~일요일
11:30-20:00
last order 19:00
(월,화 정기휴무)



외관 너무 예쁜 것....



아 참 ! 여러분들,
갈 때 높은 굽 신발은 피해주세요
여러분들의 발목을 위해서경사가 매우매우 심합니다
길진않지만 잠시 급경사를 마주치는데
살짝 당황했어요 !
뜬금없는 경사를 타고 올라오니
갑자기 너무 예쁜 핫플 등장...(?)


이렇게 바깥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테이블은 다섯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이때는 날씨가 좀 추워서
바깥쪽 테이블 자리는 대부분 웨이팅으로
이용되고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대부분 사진찍고 계시고요


대문샷 필수로 찍어주셔야 합니다!!!
모두들 여기서 찍으려고 대기중 🤣🤣

드디어 입성~
테이블 마다 번호가 써있었어요

유럽 감성 뿜뿜하죠?
인기 많을만 해요.

자리마다 인스타 감성 뿜뿜 하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이 자리에 앉아보고 싶어요.😉



아래는 메뉴판



저는 시그니처인 뺑카롱과
카페크렘, 체리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대체 뺑카롱은 무엇인가~~
처음엔 빵카롱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이거 근데 진짜 존맛!!!!
따뜻하고 안에 가나슈가 진짜 대박이예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을 때 굿 조합일듯


뺑카롱
: 카라멜 버터향이 가득한 촉촉한 빵과 함께
마카롱을 구워내 , 부드러운 가나슈와 쫀득한 꼬끄를
따뜻하게 즐기는 신개념 디저트
라고 인스타에 소개 되어 있어요.



이렇게 선물용으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저 쇼핑백조차 감성가득...
선물 하는 사람도 , 받는 사람도
기분좋을 듯한 구성이예요
5개 포장 시 박스+쇼핑백 구성!


무엇보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고
다음엔 브런치를 먹으러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이태원, 한남동에서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세르클 한남
추천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