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복궁 서촌카페 내자상회 쑥 라떼 맛집 :)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20. 4. 26. 17:49

본문

 

저번 속초에 이어
서울에 쑥 맛집도 찾아보았어요!

친구에게 조르고 졸라~~

저희 동네와 멀지 않은(?)
경복궁에
“내자상회”
라는 카페에 도착!

 

 

요렇게 한옥처럼 생긴 카페

경복궁역 7번 출구에서 걷다보면
왼쪽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직장이 광화문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요런 카페는 처음 봤어요!!!

알았다면 진작 엄청 다녔을텐데유ㅠ

“이 건물이 자리한 곳은
조선시대에 궁중에서 사용하는
쌀, 채소 등 생필품을 관장하던
“내자시” 라는 관청이 있던 터로써
역할을 했는데,

내자상회는 이 장소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브랜딩 하게되었습니다.”

 

라고 소개 되어있어요 . 이름에 다 뜻이 있었네요~!

 

 

 

자리를 잡고 찍어본 주문하는곳!
실제로는 더 넓고 느낌있어요 ㅎㅎ

 

 

 

이렇게 왼쪽엔 다양한 키친웨어 상품들과
테이블이 같이 위치해있네요~

 

 

 

이렇게 음료가 준비되어 있구요~
엇 근데 쑥라떼는 메뉴판에서 빠져있네요 ㅎㅎ

뭔가 메뉴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느낌!
특이하고 신선했어요 ㅎㅎ

 

 

디저트류로는
인절미카스테라,
쑥절미카스테라,
내자 모나카 등

고소한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와 친구는
아이스 쑥 라떼 두잔과 쑥절미 카스테라를 주문했는데요
완전 초록초록 ㅎㅎㅎ

다음에 오면 시그니처 메뉴중에 있는

 

 

 

요 단풍이라는 메뉴를 꼭 마셔보고 싶네요 ㅎㅎ

 

 

 

 

 

짠~~
주문 했던 라떼와 카스테라 등장!!

 

 

 

쑥절미 카스테라 근접샷

견과류와 쑥절미와 카스테라
쑥크림의 조합!!
너무 좋아~~~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다!!
쑥맛나는 베이커리류는 처음이였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정말 좋을것같아요~

 

 

 

 

 

 

 

초록..

라떼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 가득

 

 

 

건너편 남의 카페와 한컷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느낌이 좋아서 찍어본 사진이예요 ㅎㅎ
간판도 너무 예쁘네요

 

 

 

나는 아니다 플라스틱이

그럼 넌 뭐니~?

빨대도 귀엽네요

 

 

 

저는 재방문의사 100%

완전 제 취향 음료가 가득한 것 같아요 ㅎㅎ

 

고소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
서촌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 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

 

내자상회 Instagram

http://www.instagram.com/naeja_and_co

 

영업시간_
10:00-22:00

위치_
서울 종로구 사직로 10길 3 1층
경복궁역 7번 출구에서 174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