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감성카페 참새방앗간 :)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20. 5. 10. 21:54

본문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원주!
원주도 정말 서울 못지 않게
예쁜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서울에는 사람들이 어딜가든 북적북적하다면
원주는 나름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편

요 대문짝
보자마자 예뻐서 찍어보았는데
지금보니 사진이 너무 실물을 못담았네요..

 

참새방앗간이라는 이름이 너무 귀여웠는데
옛 간판이 아직도 붙어있네요
옛날에 진짜 방앗간이였던 자리를 개조했다해요 ^_^

 

 


위치 참고하세요~ 일산동!

 

  • 강원 원주시 단구로63번길 46
  • 일산동 341-204 1층

 

 

 


open 11 a.m
closed 7 p.m
<목요일 휴무>


 

 

들어가자마자 있는 주문하는 공간~
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인기메뉴 옆에는 따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저는 사실 쑥라떼를 먹어보러 왔답니다
:)

쑥라떼 한잔과 크림플랫화이트
딸기크림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다음에가면 흑임자갸또도 먹어보고싶네용 !!
그리고 주위를 보니까
말차라떼를 주문 많이 하셨더라구요 ~~
다음에 한번 먹어보기루~

 

제가 앉았던 자리예요
빈티지스러운 느낌 뿜뿜이쥬??

 

물잔 또한 빈티지스러워..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쓰신 듯해요 ㅎㅎ

 

저희의 자리가 가장 안쪽이였는데
입구쪽으로 바라보면
카페는 이런느낌~

넓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하지만 주말 같은 때 오면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인기가 너무 많은 참새방앗간..


여성분들은 친구들끼리 오셔서
사진 많이 남기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물론 저도 계속 찰칵찰칵)

메뉴등장~

접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

콜드... 냉장유통쥬수 컵
레트로레트로~~


쑥라떼는 인절미 두덩이와 함께 나오네요
쑥크림과 라떼
너무 꼬수운맛~!

흰 커튼만 있다면
인스타갬성은 덤...

 

꾸덕하고 달달한 치즈케이크!
이렇게 꾸덕꾸덕한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새방앗간 치케 추천합니당 ><

 

크림플랫화이트도
위에 흑임자크림에 콩가루가
함께 올라가는데
고소하면서 씁쓸한 맛이 났어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른 곳에는 없는 시그니처 메뉴네요 ~~

그리고 여기는 개인적으로
고소한 메뉴들이 많아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분위기도 맛집으로 인졍~!


가장 인기많은 자리 같아요 ㅎㅎㅎ

 

 

원주 감성 카페 참새방앗간
카페 내부에 준 소품포인트들이 너무 예뻤던
분위기 맛집
!!

다음에 또 방문할께요~! 안뇽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