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핫플 카페 아르코 Arco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20. 2. 2. 17:38

본문

 

 

 

제가 얼마전 다녀온 성수동에 있는 카페
“아르코”

가로수길에 있는 곳이 이전해왔다고 하네요 ㅎㅎ

 

성수동은 이전부터 카페 거리로 핫플이 된지 오래죠~

 

친구와 새로운 핫플에 가보자해서 찾아본
카페 아르코!!
Arco

 

 

 

 

이렇게 2층으로 생긴 큰 건물이라
멀리서도 찾기 쉽더군요!!

마감시간까지 있다가 가기전에 한컷 찍어주고~

 

 

 

마치 카페 이름이
pre - opening 같지요?? ㅋㅋㅋ

 

회전문식으로 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용
ㅎㅎㅎ

 

 

 

살짝 열려있는 문 ㅎㅎ

이렇게 앞에 공간은 주차공간이예요!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저는 주말 저녁에 갔는데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 ㅋㅋㅋㅋ

앉을 자리는 있는 건가 .. ㅠㅠㅠ
다행히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냉큼 앉았어요 !! ㅋㅋㅋ

 

 

 

2층 건물이지만
위 층은 쇼룸이라 1층만 카페로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좀 더 넓찍넓찍한 곳을 좋아하는데
테이블간 간격이 넓지는 않았어요~

그만큼 좌석 수는 많은편!
복작복작한 느낌 가득..

 

핫플이라는 이야기겠지요!! ..?? 하하하~



 

 

이 계단 사진은 인스타에서 핫한 사진입니다ㅋㅋㅋ

모두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 또한... ^^* 한번 찰칵




 

 

아르코의 메뉴판!
한번 참고하시라구요오~

 

저는 플랫화이트와
친구는 시그니처 메뉴인 오렌지라떼를
주문해보았어요 ㅎㅎㅎ
베이커리는 애플크럼블과 얼그레이케익!

 

 

 

 

얼그레이 케익을 위해 마시고 싶었던
밀크티를 포기했다죠 ㅎ..~~!!

 

 

 

 

커피 맛은 쏘쏘~
친구가 마신 오렌지라떼는 맛있었대요!

저는 카페 음료는 층이 나뉘어있어서
제가 섞을때 행복감을 느끼는데...


들고 오면서 섞였는지 그 전에 섞였는지..
흑흑 또르륵..

ㅠㅠ

 

 

얼그레이 케익은 너무 맛있었어요 ~_~❤️

 

 

 

 

애플 크럼블도요 ㅎㅎㅎ 존맛탱구리...
달달하면서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꿀조합일듯한...:)

 

 

저녁시간 대에 가서 그런지
베이커리류가 많이 비어있네요 ! ㅋㅋㅋ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메뉴는
더 다양했어요 ㅎㅎㅎ

 

 

 

 

느낌 컷 1

 

느낌 컷 2

 

 

저 옆으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

앞에 조명이 너무 예뻐서
여기서도 사진을 몇장 찍었던 거 같아요 !

 

 

 

서울에서 주차공간도 있고
접근성 좋은 곳에 위치한
성수 “아르코” !!

(주차공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메리트가 있는거 같아요ㅠㅠ

서울에서 주차는 너무 힘든것..)

 

 

.
.
아르코를 검색하면 쎈느라고도 나옵니다!
같은 곳이예요!!


위치_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성수역 4번 출구 183m

 

영업시간_
월-금 : 08:00 ~ 22:00
토-일 : 10:00 ~ 23: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