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응암동 불광천 카페 근린커피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19. 12. 30. 23:50

본문

은평구에는 명소인 불광천이 있어요~

 

 

봄에는 벚꽃도 피고 ,
동네 사람들에게 조깅도 할 수 있는
너무나 좋은 장소지요 ㅎㅎ

 

 

사실 응암동으로 이사온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저는 은평구민이기에 불광천을 luv luv한답니다

 

 

한번 걸으러 다녀왔는데 그 근처에 예쁜카페가
두개가 붙어있더라구요

그 중 제 마음을 사로 잡은 근린커피!

 

 

 

 

 

밖에서 바라보아도 이렇게 화분들이 한가득 보여요 ㅎㅎ

 

 

 

 

 

내부가 많이 넓진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습니다 ㅎㅎ
분위기 있죠??

 

 근린커피의 메뉴

 저는 말차라떼와 토피넛라떼 주문!

토피넛 라떼와 말차라떼

요렇게 얼음컵과
보틀이 함께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말차라떼보다는
토피넛 라떼가 더 맛있네요 ㅎㅎ..ㅋ

 

이 집 플랫화이트도 맛집~
최근에 2층까지 오픈 했던데
동네 카페니까 다시 한번 가보고
리포스팅 해야겠어요

 

 

 

비오는날 저녁 근린커피 가보시면
분위기에 취해요~

제가 처음 갔을 때가 비오는날 저녁이였거든요!

 

 

게다가 요런 인스타갬성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들러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지나가다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