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19. 12. 30. 22:54

본문

안녕하세요 저의 첫 스토리는 카페 소개네요 ㅎㅎ

제가 친구들과 만나려면 항상 가운데는 신사,압구정,강남!!

그러다보니 그쪽 동네로 카페를 자주 가게 되어요 ㅎㅎ

 

제가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맘마미아 , 도산점!

 

압구정 로데오역과 압구정역의 중간이지요~?

올라프문은 참 취향저격이예요 (●❛3❛●)
저기 창문에 있는 소품들이 너무 예뻐요ㅎㅎ

 자 내부를 한번 보여드릴께요

요 공간 바로 뒤로 거울이 하나 있는데 여성분들 포토존입죠..쿄쿄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늦은시간이어서 그런지 책들이 한가득이였는데

이번엔 디저트류로 채워져있었어요
(っ˘ڡ˘ς)

 

얼그레이 카라멜 스콘..? 너무 귀엽자나..
취향저격.. 예쁘네요 접시 또한

 

 

저와 친구가 시킨 메뉴! 아이스 플랫화이트와 빵들...

주문하면 음료도 직접 가져다주시고

 

주문 받는 분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얼죽아)

 

근데 빵은 앞의 비주얼들에 비해 맛은 그닥..ㅎ

 

그래도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하기에 분위기도 좋고

주위에 맛집도 많은 맘마미아!

도산공원 근처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