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무실동 신상 플라워 카페 더 코너 the corner

나에게 카페란..

by 연듀쓰 2020. 6. 17. 18:00

본문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다녀온 원주!
예쁜 카페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원주예요 ~!

이번에 다녀온 곳은
무실동에 새로 생긴 더 코너 라는 플라워 카페


<영업시간>
12 : 00 ~ 23 : 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위치>

강원 원주시 봉바위길 2
무실동 1839-1

 

 


*플라워 픽업이나 클래스는 영업시간 외에도
운영하고 있다니 참고하세요~!*

 

 

 

정말 코너에 있어서 이름도
the corner ..
외관부터 사장님의 센스가 보입니당 ㅎㅎ

 

 

 

 

 

 

 

요러케 거울도 붙어 있고
플라워카페 답게 옆에 꽃병도 있어요
너무나도 취향저격

 

 

 

 

 

벽돌과 화이트의 조화가 너무 예쁘죠

 

 

 

 

 

들어가면 내부에도 이렇게 벽돌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그리고 일단 플라워카페 답게
꽃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너무 예쁘다 ㅠㅠ❤️

다른 때에는 해바라기가 꽂혀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꽃으로 달라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더 코너의 메뉴판
저희는 코랄에이드와 딥말차라떼,
그리고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


 

 

 

 

 

 

기다리는 동안에 또 한번 찰칵
한쪽에는 저렇게 통창이 나있어서
나무들도 초록초록하게 보이니 좋았어요


 

 

 

 

 

새로 생긴 카페 답게 내부는 너무나도 깔끔쓰합니다
저기보이는 납작이들이 티라미수들 :)

 

 

이렇게 꽃도 따로 주문,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제 취향 저격하는 꽃들로만 가득해서
한동안 쳐다보고 있었다는 건 비밀 ^_^

 

 

주문한 메뉴등장
코랄에이드와 딥말차라떼

사실 제가 말차,녹차 종류를 좋아하는데
어떤 카페들에서 주문을 하면 너무 우유맛만 많이나서
주문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치만 여긴 진한 맛의 말차라떼!!!! 였답니당
합격합격~!
참고하세욥 ㅎㅎ


 

 

예쁘다.. 먹기아까워요 ㅠㅠ


 

 

안먹고 사진만 몇장 찍은 것 같아요
ㅎㅎ



 

 

이것은 무엇을 위한 사진인가 ?

아무튼 저는 일요일 낮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에어컨 때문에 추워하는 것 같으니
담요도 챙겨주시고!!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네요 ㅎㅎ

밤에 와도 예쁘고 분위기 있을 것 같은 더 코너!

무실동에서 밥 먹은 후 들려도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