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생로랑 모노그램 반지갑 (575858) /여자친구 생일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나에게 물건이란..

by 연듀쓰 2020. 1. 12. 22:22

본문

 

안녕하세요 :)
제가 얼마 전에 생일선물로 받은
입생로랑 모노그램 반지갑 !!
을 리뷰 해보려 합니다 ^^

 

저는 한달 정도 전 쯤
홍콩 & 마카오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면세점에서 남자친구가
생일선물이라며 선물해주었답니다!!
^_______^*
제 생애 첫 명품지갑이예요!!

 

에서 435$ 어요 ㅎㅎㅎ

AS기간은 2년!



<인터넷해외직구보다는
3만원에서 많게는 8만원? 정도까지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8만원에서 그 이상 차이 나는 곳은 믿을수가 없..)
인터넷가격과 대부분 비슷비슷하네요 ㅎㅎ>

 

음~_~_~_
비행기 안에서 열어볼까?? 지금 돈 넣어볼까??
아니야 침대샷도 찍어야 해
.
.

후후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았던 연듀쓰...

자 먼저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찍어 보았던
호텔침대샷...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ㅋㅋㅋ

더하기 면세찬스 이용한 화장품샷도...

 

 

 

자 다시 지갑이야기로 돌아와!!

정면샷입니다 ㅎㅎㅎ

 

제가 고른 색상은 브라운색상인데요
원래 이 지갑은 블랙 앤 골드 생각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많이 뜨더라구요

하지만 전 원래 베이지,브라운을 좋아하는 자...

 

브라운 색상을 보자마자
아니 난 브라운.
브라운.

 

검정은 보지도 않고 바로 겟또..

사실 때가 타지않게 오래 쓸 수 있는 색상은
검정인 듯 합니다!!

왜냐면 저 브라운 색상은 끝머리가 벌써
때가 살짝 탔거든요 ..



조심히 썼는데도 밝은 색이다 보니 티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너무나도 예쁩니다 ㅎㅎㅎ

 

제가 이 모델은 좋아하는 이유는

크기도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에
카드넣는 공간, 동전 수납가능
지폐공간도 따로

 

카드 지갑이라 검색하면 뜨긴 하지만
작은 사이즈의 반지갑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 !

 

저의 사과폰11로 찍어 본 초 근접샷

 

근데 자세히 보시면 로고에
기스 비스무리 한 것이 보입니다!
( ...)

 

제가 한국에 돌아와 자세히 보는데
로고에 기스가 나있더라구요

엥...? 이거 설마 불량인가???
하고 폭풍 검색해보니

 

저와 같은 마음으로 질문을 남기신 분이 있더라구요!

이것은 빈티지 모델이라 합니다~~
그.. 그렇다면 빈티지스러운 멋을 내고자!!???
원래 그렇다 하네요

 

처음엔 신경쓰였는데 계속 들고다니다 보니
1도 신경안쓰이는 것 ㅋㅋ

 

혹시 구매 하시고 궁금하실까봐
알려드려요 ~ ㅎㅎㅎ

 

 

SAINT LAURENT 로고와
made in ITALY
그리고 박음질

 

 

 

다른 조명에서 찍어본 색상

이건 좀 밝게 나왔네요 ㅎㅎ

가죽이 탄탄해서 생활 기스가 생길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마음 편히 쓰고 있어요 ㅎㅎ

 

혹시나 여자친구 선물 또는
부모님 선물
기념일 선물 고민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 고로 20 .. 니다 ㅎㅎ)

 

장지갑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외지만
저나 저희 어머니처럼
작고 미니백에도 잘 들어갈 수 있는
지갑을 선호 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

 

마지막으로
귀여운 라이언들과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찡긋 >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