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찌 홀스빗 탑핸들 스몰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구매후기 + 착샷

나에게 물건이란..

by 연듀쓰 2021. 2. 11. 15:58

본문

오랜만에 쓰는 글이네요🤚
오늘은 지난주에 선물로 받게 된 구찌 !!!
가방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
(오빠에게 다시한번 고마움을 표시합니다요)


첫 명품가방으로 구찌 홀스빗 탑핸들백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
그 이유는!
너무나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반해서랄까요??

그동안 별로 사고싶다 하는 가방은 없었는데
요 홀스빗백은 정말 제 맘을 흔들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참고로 평소 스타일이
캐주얼80+여성여성20이예요 ㅎㅎ
둘다 잘 어울릴만한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정말 모든 옷에 찰떡!!

화장실에서 한번 쇼핑백샷을 찍어보았습니다아아

가격은 공홈 가격그대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92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10만원 상품권 주시는 행사 하더라구요 ㅎㅎㅎ


집에오자마자 조심스레 언박싱
봐도봐도 예뻐서 맨날 보는중인 나의 가방!!!
영롱...



사실 미니사이즈와 스몰사이즈 중에 너무 많은 고민을 했는데 미니는 정말 말그래도 미니미니...
제 손바닥만한 크기라 너무 작게 느껴졌어요
미니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로스로 메면 너무 예쁠 것 같은 사이즈인것 같아요 ㅎㅎㅎ


날이 풀린 주말 자켓과 함께 첫 개시!!
ㅠㅠ 너무 예뿝니다요




이렇게 베이지한 자켓에도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용
얼른 봄이 오면 트렌치코트에 매치하고 싶은 맴..❣️


나의 언폴드케이스와 함께 찰칵

아직까진 더스트백에 고이 보관중...
앞으로도 그럴 예정!!! 아끼고 아껴줘야지!! 헤헤

<<<<사진추가>>>>


이만 언박싱 및 착용샷 끝!!!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_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