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포스 힐링 조리 240 사이즈팁 및 착샷

나에게 물건이란..

by 연듀쓰 2020. 6. 18. 20:51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엔 쪼리가 다시 유행!!
매년 여름에 잘 신었긴 하지만
올해는 샌들보다는 쪼리를
그냥 쪼리보다는 이렇게 플립플랍 쪼리가
더 인기 있는 것 같아요

우포스 조리는 크게 특별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인기의 이유는
데일리룩에도 활용이 잘 되는 점??

그리고 패션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에서도
등장이 여럿 있었죠~



저는 우포스 쪼리를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작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우포스 조리라고 합니다.

힐링 조리라는 이름을 갖고 있어요
발의 편안함, 피로도에 중점을 둔 조리예요

우포스라는 브랜드 자체가
운동 후 회복할 수 있는 신발,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 회복을 돕는 신발을
개발하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 되어 있습니다. ㅎㅎ

처음에 우포스를 봤을 땐
엥 무슨 저런 신발이...?
했지만 보면 볼 수록 핵인싸 아이템 느낌이 솔솔

이제는 각종 사이트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는
우포스 조리 블랙

거짓말 조금 보태면
240사이즈를 구하기 위해서
10개의 사이트를 열흘간 빙빙 돌았네요 !
ㅋㅋㅋ ㅠㅠㅠ


저는 29cm 라는 사이트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했어요 !
55,000원

택배 박스 자체가 우포스 박스


다른 박스 포장은 따로 없고
저렇게 비닐에 들어 있었다는 점..
커플신발하려고 260도 같이 샀는데
어디다 담아서 주나..

아무튼
바로 착샷 보여 드릴께요!

착화감? 합격입니다
역시 발가락 사이는 아예 안 아프진 않네요
하지만 다른 신발들에 비하면 매우 편하다!!


저는 발볼이 좁은 편 칼발이고
보통 발 사이즈가 240에 맞춰져 있어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정사이즈다 반업이다 하셔서
너무나도 고민된 사이즈 고르기

235-240 신으시는 분들은
우포스는 240 가셔도 될 것 같고

발볼 넓은 240-245는
250도 괜찮으실 듯 합니다


이렇게 저도 발 뒷부분이 많이 남지는 않아요


옆모습은 잘 아시다시피 아치형
고무고무한 냄새가 퐁퐁 나는 것은
...
어쩔 수 없나봅니다.
선물하기 전에 창가에 잠시 널어 놓아야 할 것 같네요


앞으로도 데일리템으로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글이 우포스를 구매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
그럼 20000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