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신사 돈까스 맛집 : 하나우동 줄서있는 이유가 있어~

나에게 맛집이란..

by 연듀쓰 2020. 5. 14. 13:29

본문

 

 

압구정역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

신사쪽으로 가게 되면 파스타 종류만
먹게 될 것 같아서
간단하게 먹을만 한게 뭐가 있을까 보던 중

압구정에서 일했을 때
점심시간 줄이 항상 길어서 먹지 못하고
...ㅠㅠㅠ
한번 가보고 싶었던
하나우동에 방문!!

 

 

압구정역 4번출구와 가까워요
이렇게 골목골목 병원들과 함께
음식점들이 있는 압구정

사실 이렇게 홍콩반점이 위에 있어서
고민을 살짝쿵했지만
하나우동으로 결정

내부는 요렇게
뭔가 오랜역사를 보여주는 듯한 테이블과 의자들

근데 정말 평일 5시쯤이라 그런가
이렇게 사람이 없을 때도 있다니
난 정말 lucky ^^*

 

하나우동에서 파는 돈까스는
부드러운 등심돈까스라고 합니다!! ~

 

좀 더 잘 보이는 메뉴판

 


저는 여기서 김치뚝배기우동과
기본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처음엔 메뉴를 보고 무슨 돈까스집에
볶음밥메뉴가 저렇게 많을까
생각했는데

나중에보니 여기는 볶음밥도 맛있는
볶음밥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ㅋ ㅠㅠㅠㅠ

뭐야 돈까스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우동도 맛있는 집...?

다음에 방문하면 꼭 볶음밥을 주문하리~!

주문한 돈까스 급 등장
저기 저 깍두기랑 흰밥과 돈까스
조합은 꿀조합
존맛탱
깍두기가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익은 맛이 아주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전 물렁물렁한 깍두기를 싫어하거든요..
여기는 물렁한 깍두기 No!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등심돈까스
고기도 두꺼웠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맛이 나다니!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은 돈까스

 

김치우동도 등장

안에 우동면과 함께 새우튀김, 유부, 오뎅 등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많이 칼칼하지 않았고
개운한 맛과 담백한 맛 둘 다 느낄수 있는
김치우동이였답니다

SBS볶음밥 편에 나온 맛대맛 맛집이였네요
볶음밥이 철판에 나와서
뜨거운 맛 그대로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합니다


볶음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추천

 

직장인, 압구정에 잠시 들리시는 분들께도
한번 방문해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