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직장인 점심 추천 송추가마골 인어반 모임장소 추천

나에게 맛집이란..

by 연듀쓰 2020. 2. 3. 17:59

본문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 자주 애용하는
가마골 인어반 광화문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갈비구이로 유명한 송추가마골!
30년 전통 양념갈비와
쌈밥,갈비탕 등을 즐길 수 있는
갈비 전문 브랜드!!

 

라고 소개 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센터포인트 광화문 빌딩 2층!
여기 2층에는 중식레스토랑 차이,
양식레스토랑 루뽀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차이도 괜찮아서
다음에 한번 소개 드릴께요!

 

 

 

제가 자주 다녀본 바로는 ..
평일점심에도 평일저녁에도
주말에도 연말에도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나름 자리가 많았습니다~

 

연말에는 대기시간 폭발..
예약 필수 ㅠㅠ
5-60대 분들의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것 같구요~
가족단위도 저녁시간대 많이 오더라구요.

 

대기의자 ㅎㅎㅎ
원래는 1-2팀씩 앉아있었는데
오늘은 한산하네요.

 

 

입구모습이예요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깔끔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통유리로
세종문화회관의 모습이 전체적으로 보여요.

 

자리에서 찍어본 바깥 뷰..


 

 

내부가 꽤나 넓어요!
많은 인원이 와도 단체로 앉을 수 있어요.

 

 

 

식기류가 세팅되어 있고
상당히 깔끔합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구요.

 

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점심 특선 메뉴인
숯불 돼지불고기쌈밥!

 

요새는 채소쌈 싸먹는데 빠졌나봐요..
쌈밥만 찾게되는 제 모습..

 

여기서는 원래 갈비탕을 주로 먹었었는데
오늘은 새로이 쌈밥에 도전!!

 

 

쌈 종류와 밑반찬 세팅
쌈이 싱싱하고 상태가 좋았어요 ~!

 

 

 

저 샐러드 너무 맛나요 ㅎㅎㅎ
콘옥수수가 살짝 씹히면서
고소한 드레싱
리필 해달라고 했더니
친절히 더 가져다 주셨어요!!

 

메인 불고기와
찌개등장!!
청국장이였어요 ~
존맛탱...

 

 

불고기 3인분!
밑에는 파채와 양파가 깔려있고
위에는 고기가 얹어져있어요 ㅎㅎㅎ

 

불맛이 가득해요 ㅎㅎㅎ
쌈장과 함께 양파랑 상추랑 싸먹으면
아주 존맛탱입니당 ㅋㅋㅋ

 

 

잘 먹는 세사람이 갔는데
양은 부족하지 않게 먹었습니다!

 

점심메뉴라 가볍게 추천드렸는데요!
저녁시간 때에는 갈비구이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쌈밥좋아하는 분들께 살짝쿵 더 추천..ㅎㅎ

 

위치_ 서울특별시 종로구 도렴동65
이용 시간_11:30~22:00
(Break time 15:00~17:00)
(last order 21:00)

 

평일 고객 기준으로
온라인 예약 후 구이류 주문하시면
테이블 당 서비스 냉면 1인분을
제공해주신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